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이벤트(다양한 이벤트의 즐거움! 라그나로크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HOME > 새소식 > 이벤트

제목언리미티드 박스 출시

트위터 페이스북

RAGNAROK EVENT

누구보다 빠르게! Fast 남들과는 다르게! 빠름~ 빠름 언리미티드박스를 구매하시면 행운의 황금 보물상자를 드립니다

2012.11.21 정기점검 후부터 2012.12.05 정기점검 전까지

언리미티드 박스

이건! 기회가 좋아도 너~무 좋아!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ASPD강화포션 5개와 부스터 10개가 들어있는 박스 황금보물상자도 얻을 수 있다. 본 아이템을 개봉하시면 청약철회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언리미티드 박스 구성품

ASPD 강화 포션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기존 공격속도 포션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AGI에 따라 공속 증가량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타의 공격속도 향상 포션과 함께 사용 시 더 큰 효과가 나타나는 강화 포션. 복용하면 15분간 공격속도가 조금 더 상승한다. 전직업이 사용할 수 있다.
무게: 1
레드부스터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체내 에너지를 활성화 하여, 전투를 보조해주는 레드 부스터. 체력에 다소부담이 가니 주의 하자. 10분간 ATK, MATK +30, 공격속도 증가(공격 후 딜레이감소 5%), 변동 캐스팅 5% 감소, MHP, MSP -10%, 물리, 마법 공격 시 일정확률로 집중력향상 3Lv 발동. 캐릭터가 전투불능상태가 되면 아이템 효과도 사라집니다.
무게: 1
황금 보물상자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전체 도금이 되어있는 본적도 들은적도 없는 화려한 보물상자. 열어보면 고스트링 카드, 데빌링 카드, 엔젤링 카드, 물소의 뿔, 회복의 반지, 의상 분홍색 토끼 헤어밴드 등 여러가지 희귀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무게: 1

황금 보물상자 구성품

물소의 뿔[1]
야생의 물소를 잡아 그 뿔로 만든 장식물. 사나운 물소의 힘이 전달되는 듯 하다.
ASPD +1. 들소의 뿔과 같이 장비하면 추가로 ASPD +1.
계열: 악세사리 / 방어: 0 / 무게: 10 / 장착: 전직업
SLOT: 1 / 제련: 불가능 / 파괴: 불가능
회복의 반지[1]
회복에 득화된 반지. 착용 시, 체력 증진이 온몸으로느껴진다.
VIT +1, MHP +250, MaxHP +5%, 힐량 5%증가. 제련, 파괴 불가.
계열: 악세사리 / 방어: 5 / 무게: 10 / 장착: 전직업 장착 가능
SLOT: 1 / 제련: 불가능 / 파괴: 불가능
크리스나가[1]
고대 쟈티족에 의해 만들어진 오리지널 케레스. 뛰어난 마력이 잠재되어 있다.
MATK +50. 5제련 이상 시, MATK +30추가. 7제련 이상 시, MATK +40 추가. 9제련 이상 시, MATK +50 추가.
계열: 단검 공격: 110 / 무게: 50 / 무기 레벨: 4 / 요구 레벨: 30
장착: 검사계열 / 마법사계열 / 궁수계열 / 상인계열 / 도둑계열 / 소울링커 / 닌자
SLOT: 1 / 제련: 가능 / 파괴: 가능
행복의 옷[1]
착용하면 행복함으로 가득차는 신비한 느낌의 옷.
MDEF +5. 1제련당 LUK +1. 계열: 갑옷 방어: 5 / 무게: 100 / 요구 레벨: 1 / 장착: 전직업
SLOT: 1 / 제련: 가능 / 파괴: 가능
의상 분홍색 토끼 헤어밴드
귀여운 토끼귀 모양의 헤어밴드.
계열: 의상장비 / 방어: 0 / 위치: 상단 / 무게: 0 / 요구 레벨: 1 / 장착: 전직업
SLOT: 0
고스트링 카드
갑옷의 속성을 염속성으로 한다. 단, 몬스터의 일반공격은 해당 능력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HP 회복률이 25% 감소한다.
계열: 카드 / 장착: 갑옷
데빌링 카드
무속성 공격에 대한 내성 50% 다른 모든 속성에 대해 50% 만큼 추가 데미지를 입는다.
계열: 카드 / 장착: 걸칠것
엔젤링 카드
갑옷의 속성을 성속성으로 한다.
계열: 카드 / 장착: 갑옷
무기 11 제련 보장권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프론테라의 제련 연구가를 통해 무기의 제련도를 11단계로 강화 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11 제련 보장권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프론테라의 제련 연구가를 통해 방어구의 제련도를 11단계로 강화 할 수 있습니다.
무기 7 제련 보장권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프론테라의 제련 연구가를 통해 무기의 제련도를 7단계로 강화 할 수 있습니다.
방어구 7 제련 보장권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입니다.
프론테라의 제련 연구가를 통해 방어구의 제련도를 7단계로 강화 할 수 있습니다.
대행자의 껍질 조각[1]
니드호그의 이름을 빌린자에게서 떨어져 나온 껍질을 가공해 만든 걸칠것. 하지만 예상외로 강한 힘이 깃들어있는듯 하다. 모든 속성공격에 대한 내성 7% 레벨/3+(제련도 +10)의 SP증가. 1%확률로 적에게 준 데미지의 1%를 SP로 회복 MDEF +3
계열: 걸칠것 / 방어: 25 / 무게: 40 / 요구레벨: 90
장착: 노비스계열을 제외한 모든 전승 직업군
디아볼루스 로브[1]
인간이 사용하지 않는 문자로 수놓인 정체불명의 의복. 착용한 자는 새로운 존재의 언어를 익히게 되는 듯 하다.
MSP +150, MDEF +5. 스킬 후 딜레이 10% 감소, 힐 스킬의 효과가 6% 증가한다. 디아볼루스 링과 함께 장착 시, ATK +3%, MATK +3%.
계열: 갑옷 / 방어: 57 / 무게: 30 / 요구레벨: 60
장착: 전승 궁수, 마법사, 복사계열 장착가능
디아볼루스 링[1]
신비한 문자가 아로새겨진 반지. 사람들의 눈을 현혹시킬만큼 아름답다.
MHP +100, MSP +100, 힐 스킬의 효과가 5% 증가. 마왕 모로크에 대한 물리 대미지 10% 증가.
계열: 악세사리 / 방어: 0 / 무게: 5
장착: 전승 2차직업 이상 장착가능
어둠의 가시나무 지팡이[1]
가시덩굴로 둘러쌓인 지팡이로 주술적 의미가 강하게 담겨있다.
MATK +160, INT +3, Dex +3
제련도에 따라 상대방의 마법방어력의 일부를 무시한다. 제련도에 따라 스킬 후 딜레이가 감소한다.
계열: 지팡이 / 공격: 60 / 무게: 70 / 속성: 암속성 / 무기레벨: 4 / 요구레벨: 75
장착: 전승 마법사계열 / 복사계열
무라마사[2]
동방의 어느 명성높은 도공의 이름을 딴 검. 요도라 불리워지기도 하나 그 위력만큼은 무시할 수 없다.
크리티컬을 +30%, 공격속도 증가(공격 후 딜레이 8% 감소) 드물게 자기자신에게 저주
계열: 양손검 / 공격: 155 / 무게: 100 / 무기레벨: 4 / 요구레벨: 48
회복의 빛[1]
오로지 치유능력만을 위해 개발된 지팡이. 큰 회복능력을 갖는 대신 사용자의 정신력 소모도 극심하다는 소문.
MATK +160. 제련도에 따라 힐량 및 힐에 소모되는 SP 큰폭으로 증가. 파괴불가.
계열: 한손 지팡이 / 공격: 30 / 무게: 40 / 속성: 성 / 무기레벨: 4 / 요구레벨: 10
낡은 카드첩[걸칠것]
걸칠것 계열카드가 담겨 있을 법한 수첩. 매우 낡아 알 수 없는 힘이 느껴진다.
무게: 5
낡은 카드첩[방패]
방패 계열카드가 담겨 있을 법한 수첩. 매우 낡아 알 수 없는 힘이 느껴진다.
무게: 5
보물상자
고대의 돈, 장신구, 보석등이 가득 들어있는 낡은 보물상자. 수집품 상인이 좋아할 것 같다.
무게: 1
고목나무 가지
억겁의 세월을 살아 마력을 지니게 된 나무의 가지. 그 신비한 힘으로 생명을 가진 누군가를 소환한다.
수량: 3 / 무게: 5
전투교범[비매품]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창고 이동 불가
보다 효율적인 전투방법이 기록된 설명서. 시키는 대로 하면 왠지 빨리 성장할 것 같다. 30분간 획득하는 경험치가 50% 증가한다.
수량: 2 / 무게: 5
풍선껌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쫄깃하고 달콤한 풍선껌, 이 껌을 씹고 있는 자에게는 왠지 가진 것을 모두 내놓아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게 된다. 30분간은 몬스터가 아이템을 드롭할 확률이 100% 증가한다.
수량: 2 / 무게: 1
생명보험 증서
타 계정과 거래가 불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카프라 센터가 발행한 생명보험 증서. 이것을 사용하게 되면 왠지 든든해진다. 사용후 30분간 1회에 한해 사망시의 경험치 감소가 일어나지 않는다. 한번 사망한 후에는 효력이 사라진다.
수량: 2 / 무게: 1
주의사항
  • 본 패키지 아이템은 이벤트 아이템으로 2주간만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 구매일로부터 7일이 지나거나, 상자를 개봉한 경우 청약철회나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사용된 무료캐시는 청약 철회 및 환불 시 반환되지 않습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