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GNJOY MOTP 2차비밀번호 재설정

개발자노트(그것이 궁금하다!)

HOME > 새소식 > 개발자노트

제목적용완료 2017년 상반기 예정 일부 업데이트 내용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라그나로크 유저 여러분.
RO1스튜디오 重力星人팀입니다.
 
重力星人팀에서는 오늘도 라그나로크를 더욱 즐겁게 모함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현재 개발중이거나 적용될 예정인 컨텐츠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마도기어 개선 작업 진행안내
현재 마도기어 관련 개선 사항에 대해서는 구현이 완료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마도기어의 사양과는 다르게 적용되지 않아야 할 일부 효과가 적용되는 부분에 대해 추가적으로 수정 중에 있습니다.
또한 비상용 마도기어와 고급 냉각장치, 특수 냉각장치를 게임 내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마도기어개선1.png

<이제 곧 상위 냉각장치들과 비상용 마도기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전사자의 무덤 조정 안내
전사자의 무덤 던전은 3차 직업군들로 확장된 생체 던전 최종 컨텐츠 중 하나 입니다.
하지만 현재 던전의 난이도가 이전 생체 던전들보다 낮아 이를 조정할 예정입니다.
사용 스킬 및 각종 스킬의 사용 조건, 능력치 등이 조정되며 던전내 추가적인 설정 및 기믹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재조정이 이루어지며, 필요 시에는 획득 보상에 대해서도 조정할 예정입니다.
MVP 몬스터 등장에 관해서도 개선 예정이며, 조정내용에 자세한 내용은 추후 개발자 노트를 통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3. 몬스터 레이스 추가 개편 안내
현재 몬스터 레이스 관련하여 플레이 시간이 적은 유저분들께서 이용하기엔 다소 불편했던 점이 있어 이러한 부분을 개선하고자 비용은 다소 높지만 보상을 더 많이 획득하여, 투자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향으로 개편을 위한 개발이 중입니다. 또한, 레이싱 캡에 대한 인첸트가 가능하도록 개발 및 적용할 예정입니다.

레이싱인첸.png

<곧 레이싱 캡에 인첸트가 가능해질 예정입니다>
 
4. 노점 수수료 및 노점 알바생 안내
현재 노점 알바생 기능은 작업 완료단계에 이르렀지만 노점 전체에 관련한 수수료 시스템을 추가하고자 그에 관련된 작업을 검토, 진행 중에 있습니다.
수수료는 노점을 개설한 개설자가 부담하며, 자신이 설정한 판매 혹은 구매 금액에 따라 일정 비율만큼의 수수료를 부담하게 됩니다. (수수료의 비율은 설정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정해집니다.)
수수료 시스템 관련 작업 완료 후, 노점 알바생 시스템과 함께 적용될 예정입니다.
 
5. 초보자 안내 개선 안내
현재 라그나로크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방면으로 안내를 지원하고자 개선 중입니다.
스테이터스창에서 스테이터스 및 각 능력치가 어떤 효과를 가졌는지에 대해 알기 쉽도록 개선 중이며,
 
스테이터스창.png

<스테이터스창의 각 항목에 대한 설명이 보이도록 개선중입니다>

단축키들의 기본값을 보다 쉽게 알 수 있도록 단축키 안내창 추가 작업을 진행 중입니다.

단축키 안내.png
<작업 진행 중인 단축키 안내창>

또한 단축키UI가 최대 4개까지 확장 가능하다는 것을 확인하기 쉽도록, 버튼을 통해 확실히 볼 수 있는 확장 버튼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기존 단축키를 통해 단축키 UI를 확장하거나 순서를 바꾸는 기능은 유지됩니다.)

단축키.png
<이제 마우스로 끌어내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6. 파티UI 개선
파티 플레이시 파티창에서 구성원의 직업군 및 레벨을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 중이며,
추가적으로 파티장이 파티원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파티구성원창+.jpg

<구성원의 직업 및 레벨을 확인 할 수 있도록 개선된 파티창>
 
파티원을 파티창뿐만 아니라 게임 화면에서도 볼 수 있는 미니 파티창 기능도 추가되며,
파티창에서 원하는 파티원 리스트를 화면으로 끌어내어 파티창을 열지 않아도 근처 파티원에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파티2.png

<미니 파티창을 화면의 띄울 수 있으며, 해당 UI에 스킬을 사용하면 파티원에게 스킬이 적용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시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크랩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