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RAGNAROK

  • 신규의상 입고 말랑도 패션스톤~!!!
1
로그인
회원가입 ID/PW 찾기 키보드보안off GNJOY MOTP ACTIVEX 수동설치

HOME > 커뮤니티 > 스크린샷

제목이채영 ㅎㅎㅎ

트위터 페이스북

 

12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의 '해치지 않아요' 특집에는 배우 이채영, 이철민, 김뢰하, 김원해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이채영에게 MC들이 "이태임, 클라라와 함께 86년생 3대 섹시미녀로 꼽히는데 실제로 몸매 봤을 때 어땠냐"고 묻자 이채영은 "다 비슷비슷하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들은 "자신이(이채영) 뒤지지 않는다는 건가. 보통은 '태임이 예뻐요' 등으로 얘기할 텐데"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채영은 "솔직히 우리가 이렇게 몸매로 주목받는 건 앞으로 3년이면 끝이라고 생각한다"며 자신의 생각을 말했다. 이어 "외형적인 매력은 한계가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채영을 말을 듣던 MC윤종신은 다시 "아, 못해도 3년은 간다는 말인가"라고 받아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이채영은 "섹시 이미지가 나를 보는 선입견이 돼 버릴까 봐 데뷔 초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고 말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MC들은 이채영에게 "'과거 연기자라면 생식기 빼고 다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는 폭탄 발언을 했다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MC들의 질문에 이채영은 "배우로서 각오를 말하는 자리에서 나온 말인데 와전된 것 같다. 정말 생식기라는 표현을 썼는지 기억이 안 난다"고 과거 자신의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이어 MC들은 "그럼 뭐라고 했냐. 혹시 거기?" 라고 말해 웃음을 만들었다.

노출 연기에 대해 이채영은 "전체적인 스토리에 타당성이 있는 장면이면 생각해 볼텐데 타당성 없는 장면이라면 노출은 아닌 것 같다"며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라디오스타 이채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이채영-클라라-이태임, 연기자로써 자세가 됐네", "라디오스타 이채영-클라라-이태임, 유통기한3년 대박", "라디오스타 이채영-클라라-이태임, 와 3일이라도 저 몸매 가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 많은 노출관련 보기==>이미지나 게시글 클릭

추천하기 신고하기 스크랩
2레벨 [이그드라실]애별왕자 30% 30%
  • EXP 16
  • WP 11
  • RANK 33,569
도서관 검색
SMART VIEWER close